제시카 타일러권
안녕하세요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연인 타일러권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대표가 80억 채무 불이행 피소 보도에 대하여
자신은 억울하다고 하였습니다.
타일러권은 지난 28일 연예매체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제시카와 운영 중인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 가 홍콩에서 약 80억원의 채무불이행 소송을 당한것에 황당하고 억울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보도에서는
제시카의 패션회사는 지난 2016년 2017년 두번 스펙트라 SPC에서 300만 달러와 100만 달러를 빌렸다고 합니다.
조이킹 엔터프라이즈가 지난 8월 스펙트라 SPC와 대출 양도계약을 체결하고 제시카의 패션회사가 지난 9월 10일에 예정되어있던 상환일에 돈을 갚지 못하면서 24일 홍콩 고등법원에 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27일 홍콩 매체 더 스탠다드는 사모펀드 투자회사 - 조이 킹 엔터프라이즈-가 제시카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를 원금 400만달러와 이자 등을 포함해 총 680만 달러 한국돈으로 약 80억 원을 최종 지급 기한인 지난 10일까지 갚지 못했다는 이유로 고소했다고 했습니다.
타일러 권에 따르면
스펙트라는 지난 8월 조이킹에 해당 채권을 양도했고
조이킹 측은 대출 양도 한달만에 갑작스럽게 원금 400만 달러에 이자를 포함한 모든 채무를 상환하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회사 규모에 비추어보았을때 충분히 상환이 가능한 대출이지만
대출을 양도하자마자 거액의 이자까지 더해서 2주 만에 상환하라고 하는것은 무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니라
회사법인 명의의 대출임을 분명히 한다고 했습니다.
피소와 언론 보도로 제시카만 명예를 다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를 경영한 것도 나고 돈을 빌린것도 자신이라며 조만간에 빌린 돈을 모두 갚아서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2013년부터 지금까지 8년째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블랑 앤 에클레어는 제시카가 2014년 소녀시대를 탈퇴한 뒤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타일러 권이 대표를 맡아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블랑 앤 에클레어에서 선글라스 디자인 등 각종 분야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제시카 프로필
제시카는
본명 제시카 정
한국이름 정수연
1984년 4월 18일
국적은 미국
출생 캘리포니아
키 162cm
혈액형 A
#제시카 #소녀시대 #타일러권 #80억원피소 #제시카타일러권 #크리스탈 #제시카피소 #SPC #정수연 #제시카소송 #제시카남친 #제시카교제 #제시카남자친구 #제시카본명정수연 #스펙트라SPC #조이킹 #채무불이행소송 #소녀시대탈퇴 #제시카프로필 #제시카나이 #제시카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