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꿈이야기

물고기가 하늘을 나는 꿈 물고기꿈 물고기 나오는꿈

기기봉봉봉봉 2021. 5. 10. 18:29
반응형

물고기가 하늘을 나는 꿈 물고기가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꿈을 매우 많이 자주 꾸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렇게 꿈 해몽 내용을 포스팅하다 보니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호호호

 

너무나도 신기한 꿈을 꾸고야 말았습니다.

 

태몽인가 싶기도 한데요

저도 해당 사항이 없고

주위에도 태몽과 연관된 가족도 없네요 

 

그래도 뭔가 좋은 꿈같은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요

 

엄청 큰 물고기가 약간 대방어처럼 생긴 물고기였어요 호호호

 

하늘을 날아다니는데

정말 새처럼 잘 날아다니더라구요

꿈에서도 굉장히 신기했는데

 

지금 생각해봐도 여전히 신기한 그림이었어요

영화로 제작하면 멋지겠네요 

 

아무튼 그래서 물고기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지 찾아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궁금하게 생각하는 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고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우와 정말 다행이네요!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고기가 날아다니는 꿈은 일반적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여러 가지 문제들을 극복하게 되고

힘들게 하던 장애물들을 극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저도 여러 가지 문제들이 있는데 잘 해결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 큰 물고기를 잡는 꿈

 

그냥 생각해봐도 큰 물고기를 잡는다고 하니 좋은 꿈같아 보입니다.

뭔가 횡재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역시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은 좋은 신호라고 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행복과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파이팅!!

 

3. 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

 

특히 손으로 잡았다고 하는 부분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으려고 하는 꿈은 무언가를 잡으려고 하다가 드러나게 되는

감정적인 실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힘들어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물고기낚시

4. 물고기를 낚시하는 꿈

 

이것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고기가 좋은 상징인가 봅니다.

다가올 미래에 재미나고 흥미로운 일들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은 일을 기대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고기-수족관

 

 

5. 물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수조를 본 꿈

 

여러분의 인간관계가 활발해져서 자신에게 유익한 만남이 다가올 것을 의미합니다.

물고기가 많이 있는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불쾌하거나 불편한 감정을 느끼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가고 수조나 수족관이 넓고 크고 깊다면

인간관계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고 계신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힘든 인간관계도 잘 풀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6.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는 모습을 본 꿈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는 모습을 보셨나요?

이 꿈은 곧 다가올 아주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연애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호호호호.

그리고 연애뿐만 아니라 지금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에서의 성공과 순조로움을 나타내기도 한답니다.

축하축하!

 

7. 여러 종류의 물고기를 보거나 먹는 꿈

 

다양한 물고기를 보셨나요?

아니면 다양한 물고기를 드셨나요?

역시 좋은 꿈입니다.

지금 하고 계신 사업이나 프로젝트나 일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좋은 신호라고 하네요!!

 

여기서 반전!!

혹 때때로는 아주 사소한 질병이나 상실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좋은 신호가 되기를 바랍니다!

 

8. 물고기가 말하는 꿈

 

꿈에서 물고기하고 대화를 하셨나요?

사실 물고기는 말을 못 하죠.

영화나 만화에서나 가능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좋은 신호가 아니라고 합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외로움이나 소통의 어려움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마음을 열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소통과 관계에 힘쓰신다면 좋은 쪽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물고기-공격

 

9. 물고기에게 공격당하는 꿈

 

꿈에서 물고기에게 공격을 당하시거나 물리셨나요?

이 꿈은 좀 복잡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겪고 있는 감정적인 문제를 피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아니면 통제할 수도 없게 그냥 내버려 두시지는 않았는지 살펴보아야겠습니다.

현재 힘든 감정이 있어서 그 어려운 감정들을 억누르고 힘들어하고 있는지 돌아보면 좋겠습니다.

 

10. 물고기를 잡으려다가 실패를 하는 꿈

 

물고기를 잡으려다가 못 잡았다면 굉장히 아쉽겠네요

역시 현실에서도 비슷하게 풀이가 됩니다.

물고기를 잡지 못하는 꿈은 찾아오는 기회들을 잡으려 잡으려 해도 잡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좀 더 신중히 행동하셔서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추천합니다!

 

11. 물고기를 죽이는 꿈

 

저는 낚시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물고기를 죽여본 적은 없는데요

아무튼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물고기를 죽였다면 어떠한 경쟁에서 여러분이 승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승리하신 것 축하드립니다.

 

12. 죽어있는 물고기를 많이 본 꿈

 

무언가 죽어서 쌓여있다고 하면 느낌은 좋지 않겠네요

죽은 물고기가 쌓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좋지 못한 꿈입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을 배신하거나 힘들게 하여서 슬퍼하거나 외로움을 느낀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혹시 모르는 어떤 누군가가 여러분의 뒤에서 뒤통수를 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주위를 살피시길 바라겠습니다.

 

13. 아름다운 물고기를 본 꿈

 

꿈에서 아름다운 물고기를 보셨나요?

아름다운 것을 본다는 것은 좋은 일이 되겠네요

이 꿈은 여러분의 잠재 능력이 개발되고 꽃을 피게 되어서 아주 밝은 미래가 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애운이나 재물운이 마구마구 상승하고 좋아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출세를 의미한다고 하니 승진 같은 기회가 오게 됩니다.

재산과 행복 그리고 사랑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4. 물고기가 알을 낳는 꿈

 

물고기는 알을 낳게 되면 아주 많이 낳게 되죠.

이 꿈은 행운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에서는 모든 부분이 술술 풀리게 되고

연애 쪽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고기-요리

15. 물고기를 먹는 꿈

 

저는 실제로도 생선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꿈에서도 먹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매우 좋은 꿈이라서요.

이 꿈은요

아주 가까운 미래에 건강이나 풍요와 번영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신 분들 중에는 복권 당첨이 되신 분들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꿈은 소득의 증가를 의미한다고 하니 기대해보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