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꿈이야기

떨어지는 꿈을 꾸었습니다.키가 크려나!!

기기봉봉봉봉 2021. 5. 6. 17:02
반응형

떨어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는 제가 높은 곳에 매달려 있다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전에는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 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저는 이제 키가 클 나이는 이미 지났는데

그래도 조금 더 큰다면 좋겠네요 호호호호호

 

떨어지는 꿈은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을 듯한데요

 

종류별로 어떤 해몽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장소에서 떨어지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생길 수도 있는 일에 대하여 알려준다고 합니다.

 

잠을 잘 때 불안하고 불편하게 침대의 모서리 쪽에서 자고 있다가 

이렇게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이 정말로 생생하고 갑작스레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조심할 부분들이 있는지도 살펴보고

주의해야 할 것들도 찾아보는 게 좋겠네요!!

 


많은 분들이 꾸셨을 거 같은 절벽에서 떨어져서 죽는 꿈

 

정말 무서웠을 거 같습니다.

떨어지는 꿈은 생생하기도 하고

굉장히 두렵죠

 

이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때

힘들고 어려운 지난 일들은 없어지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의미를 보여줍니다.

좋은 꿈이 되겠네요!!

 

다른 사람이 나를 절벽에서 밀어서 내가 떨어지는 꿈

 

이 꿈도 무시무시하네요

 

이 꿈은 다른 사람이 나를 배신하거나 속임수나 사기 등으로 내가 위험에 처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주위를 잘 살피셔야 하겠습니다!

 

내가 절벽에서 매달려서 고통받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이뤄내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힘쓰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지금 정말 열심히 살고 계신 것이군요

더 파이팅하고 힘내 봅시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죽는 것은 아님)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은 말 그대로 떨어지는 것이 됩니다.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하시는 일에서 실패하거나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움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잘 안되고 어려움이 생겨 실망하고 슬퍼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고 같은 안 좋은 일도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내가 절벽에서 스스로 뛰어내리는 꿈

 

그래도 떨어지니까 무섭기는 할 텐데요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잘 진행되어서 큰 행운을 얻고 돈도 벌 수 있게 되는 꿈입니다.

 

절벽에서 떨어졌는데 다치지 않은 꿈

 

떨어졌는데도 다치지 않았다면 참 다행이네요

이 꿈은 현실에서도 적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길몽이고요

여러분이 간절히 기대하고 기도하는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절벽에서 떨어져서 아파하는 꿈

 

좋지 않은 꿈이네요

여러분이 실패하거나 낙담할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좋지 못한 일을 겪게 될 수 있는데요

그렇더라도 이성적으로 생각하시고 힘들지만 단호하게 합리적으로 결정하시면 좋겠네요

최선을 다해서 안 좋은 일도 이겨냅시다!

 

절벽에서 떨어지면서도 안전하게 착지해서 다치지 않은 꿈

 

안전하게  착지하여 다치지 않았다니 참 다행입니다.

 

위기상황과 어려운 일들을 잘 넘기게 되고

중요한 일을 해결하는 데 있어서 좋은 방법으로 잘 넘어간다는 꿈입니다!

좋은 꿈 길몽!!!

 

다른 사람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잘 살피셔야 합니다.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흉몽인데요

혹시 난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입원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사고를 당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겠네요!!

 

자동차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애인이나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금전적으로도 피해를 볼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여러 가지 떨어지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이니 잘 생각해보시고 

즐겁게 하루하루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