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생활정보

롯데택배 택배 지연! 내 택배사라짐 어디로 갔을까?

기기봉봉봉봉 2021. 6. 25. 17:40
반응형

롯데 택배 내 택배가 사라졌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택배 노조가 파업을 해서 택배대란이 있었다고 하죠??

 

택배 대란이라고 해도 

원래 익일 배송이 되던 것이 하루 이틀 정도 늦어졌던 거죠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택배 시스템이 굉장히 잘되어있어서 인지

배송도 빠르고 서비스도 매우 좋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시는분들의 노력 때문에 이런 감사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이겠죠

 

택배 관련 종사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발송한 택배가 사라졌습니다.!!

 

택배 사라짐

 

저는 중고거래를 자주 하지는 못합니다.

물건을 사고파는 행위 자체를 불편해하기도 하죠

 

얼마 전 저는 페이지 터너라는 아주 작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서

중고나라를 통하여 판매를 하였습니다.

 

페이지터너

이 아주 작은 제품을 판매했는데요

사이즈는 핸드폰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러니 포장을 해도 사이즈가 아주 작겠죠??

 

포장을 하니 이런 사이즈였습니다.

 

롯데택배포장

혹시 모를 개인정보는 모자이크 했습니다.!!

 

사이즈도 작고 가벼운 물건입니다.

 

포장을 해도 무게는 210g이고

택배비용은 3100원입니다.

 

택배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였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 발송을 하였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주위에서는 롯데 택배가 느리거나 문제가 있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미리 알았다면 불편해도 우체국으로 갔을 거 같은데요

이미 후회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


택배는 월요일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였습니다.

 

택배는 다음날인 화요일에 택배회사에서 수거해갔습니다.

 

구매자는 경북에서 목 빠지게 기다리시는데

 

현재 금요일까지 수거한 지역에서 변화가 없습니다.

 

대리점에 문의를 하니

작은 물건은 마대에 담아서 이동을 하는데

혹시 거기서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으니 기다려 달라는 말만 합니다.

 

그럼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맘이 불편합니다.

 


이번에 롯데택배를 이용해서 중고물건을 택배로 보내본 결과 큰 깨달음이 있었습니다.

 

혹시 글을 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1. 가능하다면 롯데택배를 이용하지 않는다
  2. 가능하다면 포장은 작게 하지 않는다. 적당한 크기의 박스를 사용해서 눈에 띄게 만들어본다.
  3. 대리점에 전화해도 큰 소득은 없다. 어차피 눈으로 직접 확인하지 않을 듯하다. 기다려달라는 말 만 함.
  4. 롯데 택배는 편의점에서 수거하는 택배가 가전제품이거나 비싸다고 하면 파손을 우려해 수거해가지 않는다고 한다. 본인들의 입맛에만 맞는 택배를 보내야 하니 롯데택배의 마음을 잘 헤아려야 한다.

 


사라진 택배가 빨리 나타나서 

문제가 빨리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해결되면 재포스팅으로 결과를 적어 보겠습니다.

해피앤딩을 기대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