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생활정보

엘지 U+ 멤버십 Vip 로 폴 바셋 카페라떼 마셨어요!

기기봉봉봉봉 2021. 5. 12. 13:17
반응형

엘지 U+ Vip 멤버십으로 폴 바셋 이용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3월에 저는 핸드폰 통신사를 SK에서 LG U+로 통신사를 변경하였습니다.

 

SK를 사용한 지 2년이 지났고요

집에 인터넷을 LG를 사용하기 때문에요

결합을 하게 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의 핸드폰은 그대로 사용하고

유심칩만 바꿔서 통신사를 변경하였습니다.

 

각각의 통신사마다 사용자에게 주는 혜택이 조금씩은 다르죠.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폰은 영상을 많이 보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로 사용 중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LTE 프리미어 에센셜을 사용 중입니다.

부가세 포함 월 85,000 원입니다.

매우 비쌉니다 ㅠㅠ

 

하지만 결합을 이용하게 되면 요금이 저렴해진다고 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요금 정말 매우 복잡한 거 아시죠??


 

아무튼 이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멤버십에서 Vip+ 가 된다고 합니다.

Vip+ 가 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폴 바셋에서

  • 롱고
  • 카페라테 (아이스도 가능)
  • 콜드 브루
  • 콜드 브루 라떼
  • 디카페인 브라질 스텐다드

여기 있는 메뉴 중에 하나를 한 달에 1회 무료로 마실수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 근처에 다행히 폴 바셋이 있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이곳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입니다.

유플렉스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폴바셋입구

 


선택할 수 있는 메뉴 중에서 저는 카페라떼를 선택하였는데요.

 

아이스도 가능하다고 하여서 아이스 카페라떼를 선택하였습니다.

 

폴바셋-아이스카페라떼

사이즈는 작은 사이즈 같아 보입니다.

 

역시 폴 바셋 커피는 향이 정말 좋고요.

맛이 좋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비싸네요!!

폴바셋-카페라떼아이스-가격

5300원이네요!!

 

맛은 좋은데 가격이 살짝 비싼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 맛있는 카페라떼를 무료로 먹으니 기분은 좋네요!!

 

5월은 카페라떼를 마셨으니

다음 달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멤버십이 Vip 등급 이상이시면 

확인해 보시고 

꼭 맛있는 커피 한잔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