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전속계약
배우 김혜윤이 아티스트컴퍼니에 합류했다는 소식은 한국 연예계에서도 주목할 만한 변화입니다.
이미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독특한 매력으로 인정받은 김혜윤은,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와 김혜윤
아티스트컴퍼니는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등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김혜윤에게 전문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속 배우로는 안성기 , 정우성, 이정재 , 염정아 , 박해진 , 김종수 , 박소담 , 배성우 , 임지연 , 고아성 , 신정근 , 김준한 , 표지훈 , 이주영 , 조이현 , 장동주 , 차래형 , 최경훈, 유정후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김혜윤이 아직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혜윤의 이전 작품들과 그녀가 펼쳐나갈 새로운 연기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어떤 신선하고 매력적인 작품들로 이어질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주목됩니다.
김혜윤의 경력 및 주요 작품
김혜윤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선재 업고 튀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김혜윤은 임솔 역을 맡았습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흥미로운 설정의 로맨스입니다.
2023년의 34살에서 2008년의 19살로 시간여행을 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류선재의 운명을 바꾸려는 내용입니다.
김혜윤 , 변우석 , 송건희 등등이 출연합니다.
Sky 캐슬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김혜윤은 강예서 역을 맡아서 주목받았습니다.
김혜윤은 이 드라마에서 강예서 역을 맡아 치열한 입시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청소년의 압박감과 갈등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이 역할로 그녀는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은 주인공인 은단오 역을 맡았습니다.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학원로맨스입니다.
이 작품에서 김혜윤은 1인 3역을 맡아 다양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첫 주연작의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2022년 4월 개봉한 이 영화는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김혜윤은 주인공 구혜영역을 맡았습니다.
거짓과 부당함이 뒤엉킨 진실을 마주하는 구혜영은 세상을 향한 분노를 표출합니다.
박이웅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김혜윤 , 박혁권 , 오만석 , 예성(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했습니다.
김혜윤은 이 영화를 통해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을 비롯해 여러 국내외 영화제에서 상을 휩쓸며 그녀의 연기력을 국제적으로도 인정받았습니다.
청룡영화상, 대종상영화제,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신인상 등등을 수상했습니다.
김혜윤 프로필
김혜윤
1996년 11월 10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국적 - 대한민국
키 - 160cm
혈액형 - B형
발사이즈 - 225mm
가족관계 - 부모님 , 언니, 반려묘 홍시
학력
- 서울은평초등학교
- 선일여자중학교
- 선일여자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학사
종교 - 개신교(구세군)
데뷔 - 2013년 KBS 드라마 TV소설 삼생이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MBTI - ISTJ
김혜윤 인스타그램 - 팔로워 331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