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런일들 있구나

용감한 형제 자동차.슈퍼카만 3대있네요.

기기봉봉봉봉 2021. 5. 20. 13:37
반응형

용감한 형제 자동차

 

안녕하세요!

 

요즘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을 하면서 다시 한번 유명해지신 분이 있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 형제입니다.

 

용감한 형제의 프로필은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용감한 형제 슈퍼카 3대

 

지난 5월 19일 M.net 'TMI NEWS'에서는 용감한 형제를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스타 1위로 선정을 했습니다.

 

과연 얼마나 비싼차를 몇 대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1. 벤틀리 고급 세단

 

이차는 1대를 제작하는데만 400 시간이 걸린 다고 합니다.

출고 가격은 무려 4억 8000만 원이라고 하네요

정말 비싸네요 호호호

 

벤틀리

 

 

2. 롤스로이스 초고가 럭셔리 자동차

 

롤스로이스는 굉장히 비싼 자동차를 생산하는 브랜드인데요

용감한 형제가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는 가격이

무려 7억 4000만 원가량 된다고 합니다.

7억이 넘는다고 하니 정말 아무나 탈 수 없는 자동차네요!!

롤스로이스-팬텀

 

 

3. 마이바흐

 

이 자동차는 삼성의 이건희 회장의 차로 유명했던 자동차인데요

수작업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특별히 자동차 지붕이 유리로 되어있는데요

천장에 있는 유리만 가격이 1억 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옵션을 제외한 순수 차량 출고 가격은 7억 8000만 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마이바흐

 

여기서 말도 안 되는 반전!!!!

 

용감한 형제는 운전면허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허는 앞으로도 따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ㅠㅠㅠㅠ

운전은 기사님이 하시고 뒷자리에 타시면 되겠네요

역시 대단하신 분입니다!!

운전에도 무관심하다고 하시네요!!


용감한 형제 프로필

 

용감한 형제 - 본명 강동철

생년월일 - 1979년 6월 7일

출생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족 - 형 강흑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