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꿈이야기

우리집에 불 나는 꿈을 꾸었어요.불 난 꿈

기기봉봉봉봉 2021. 5. 1. 11:10
반응형

우리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어요. 불 난 꿈

 

안녕하세요

 

꿈에서 집에 불이 났어요!!

 

집에 불 나는 꿈을 꾸었는데

 

이 꿈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뭔가 길몽이면서 대박 나는 꿈같은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집에 불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금전적으로 좋아지고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서게 되며

나쁜 일들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으로 버면 운수대통을 의미하는 

우리 집에 불이 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불이 나는 꿈을 꾸었을 때

 

꿈에서 불나는 것을 보셨죠?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되거나

명성을 얻거나

자신의 신분 상승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재물적으로 금전적으로도 운이 트이게 되어서

불이 크게 더 크게 날 수록 좋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어딘가에 불을 내셨나요??

여러분이 추구하는 바가 있는 것들을 성취하기 위하여 강하게 추진한 결과 그동안 고생하였던 일들이 

아주아주 큰 성공으로 돌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온 세상 주위가 다 불바다가 되는 꿈

 

불이 엄청 크게 나고 주위가 다 불이 났나요?

이건 완전 완전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 친지, 심지어 지인들까지 아주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정말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꿈이 되겠습니다.

 

훨훨 타오르는 불을 끄고 있는 꿈

 

불을 끄려고 노력하셨나요??

지금까지 잘 되고 있었던 일이나 회사가 어려움에 부딪히고

어렵게 찾아온 기회마저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재물도 갑자기 빠져나갈 수 있는 좋지 못한 꿈입니다.

주위를 잘 살피고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불을 소방차가 와서 끄는 꿈

 

소방차가 찾아와서 불을 끄고 있는 것을 보셨나요?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 장애를 만나게 되어서 

실패와 함께 침체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구경하는 꿈

 

이 꿈은 길몽이네요

여러분의 출세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주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서 큰 성공을 거두고

돈도 많이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나서 내가 불에 타 죽는 꿈

 

아주 무서운 꿈이네요

그렇지만 길몽입니다.

신분 상승을 의미하고

여기저기에 자신의 명성을 떨치고 큰 출세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소원을 이루게 되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새로운 출발! 새로운 인생!! 이런 의미도 있습니다.

 

내 차에 불이 나는 꿈

차에 불난 꿈을 꾸셨나요?

기분 좋은 꿈이네요

지금 걱정과 근심이 있으시다면 모든 것이 활활 타서 없어 짐을 의미합니다.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큰 불이 나서 산과 들로 번지는 꿈

 

불이 나서 막 옮겨 가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징조네요

앞으로 여러분의 신분상승이나 명예가 올라가고 집안은 큰 성장 , 성공을 의미합니다.

 

몸에 불이 붙은 꿈

 

불이 몸에 붙어서 놀라셨겠네요

이 꿈은 여러분의 지위가 올라가고

승승장구하거나 승진 등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화상을 입었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계약을 성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려고 끄려고 하는데도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불이 꺼지지가 않나요?

이 꿈은 여러분은 애정에 관한 꿈입니다.

여러분의 결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방해나 갑자기 생기게 되는 문제들도 잘 극복하고

좋은 방향으로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난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불을 보고 그대로 도망갔나요?

이 꿈은 흉몽입니다.

여러분의 일에서 문제가 많고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고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힘내 봅시다!

 

다른 사람의 집에 불이 난 것을 끄는 꿈

 

내가 불을 끈 집이 아는 사람의 집이라면 

주변에 있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됨을 의미합니다.

근데 모르는 사람의 집이라면 방해를 받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고민을 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불이 난 것을 물로 끄는 꿈

 

불이 나서 급하게 물로 끄셨나요?

이 꿈은 현재 계획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소중한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한동안은 실수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