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나는 꿈해몽 자동차사고꿈

기기봉봉봉봉 2022. 1. 28. 00:13
반응형

교통사고 나는 꿈

 

안녕하세요!!

 

밤에 잠은 푹~~ 주무시고 계신가요??

 

저는 며칠전에 차를 타고 가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사고 나는것도 무서운데 높은 곳에서 떨어지기까지 ㅠㅠ

사실 정말 무서웠답니다 ㅠㅠ

 

근데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큰다고 하던데

저도 조금 더 클 수 있을까요?? 호호호호호

 

그럼 자동차 사고 교통사고가 나는 꿈이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1.자동차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자동차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미혼인 분들에게 큰 의미가 있을것 같은데요
미혼인 분들에게 좋은사람과의 혼담이 생긴답니다.
또는 귀인이 나타나는 꿈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초상이 나거나 방해되는 사람이 나타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2. 자동차 사고로 차가 뒤집어지는 꿈

사고가 나면서 자동차가 전복되었나요??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완전히 상황이 바뀔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고 
재산이 줄어들게 되어서 큰 고생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조심해야겠네요!!

 

자동차사고_전복

 

3. 자동차 사고로 죽는 꿈

사고가 나면서 죽었나요?
소중하고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원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잘 되어질 것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죽는 것은 무섭겠지만 꿈은 좋은 꿈이 되겠습니다.


자동차사고_교통사고_버스

 

4. 자동차 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

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었다면
질병에 관한 꿈을 꾸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지금 건강한 상태라면 사고나 질병 때문에 건강이 나빠질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질병이 있다면 이 질병이 더욱 악화 되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나깨나 건강조심!!

5. 자동차 사고로 차가 전복되었지만 다친곳이 하나도 없는 꿈

자동차 사고로 차가 굴렀다면 정말 무섭고 아플것 같아요
꿈에서 이런 사고가 났다면
정말 기분 좋은 꿈을 꾼 것입니다.
최고의 길몽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큰 행운이 생겨서 집안에 재물이 많이 늘어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복권이라도 사야 하는 것일까요?? 하하하하

 

6. 자동차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지금 나에게 벌어진 일들에 대한 꿈으로
너무 조급하게 생각한다면 일에서 실패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천천히 신중하게 일처리를 한다면 큰 문제 없이 마무리 할 수 있겠죠??
바쁠수로 돌아가라!!

7. 자동차 사고가 나서 불이 나는 꿈

자동차 사고가 났는데 불까지 난다면 정말 무섭겠어요 ㅠㅠ
꿈에서는 그래도 좋습니다.
현재 하는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화이팅!!

 

 

자동차사고_화재

 

8. 자동차가 높은 곳에서 떨어졌지만 차와 사람이 안다친 꿈

사고가 났는데도 다치지 않았으면 정말 다행이죠
꿈에서도 이랬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고 지금 일어나 어려운 일들이 해결 되어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9. 자동차 사고로 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자동차사고로 크게 다쳐서 많은 피를 보고
온몸이 피로 물들었나요?
아프고 무섭겠네요 ㅠㅠ
그래도 꿈에서는 길몽으로 볼수 있습니다.
지지부진하던 일들이 잘 풀리면서 빠르게 진행됩니다.
안좋았던 상황들이 반전을 맞아서 좋아진다고 합니다.
모든일이 좋아 질 것입니다.!!
기대해 봅시다!!!!

 

 

자동차사고_피투성이

 

10.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 나는 꿈

자동차를 타다 보면 1년에 한번쯤은 타이어가 펑크 나는 경우가 있죠?
꿈에서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 났다면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고 있는일이 차질을 빚어서 문제가 생길 여지가 있습니다.
괜찮아요!! 힘내요!!

11. 새로 산 자동차가 사고 나는 꿈

새로 산 자동차가 사고 나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이 생길수 있습니다.
사고의 크기에 따라서 일과 어려움의 크기도 달라진다고 하니
작은 사고였으면 좋겠네요.
아니 사고가 나면 안되겠어요!!

 

 

자동차사고

 

12. 마주 오는 자동차와 사고가 나는 꿈

정면 충돌 사고는 너무너무 위험한데요
이 꿈은 누군가와의 의견 충돌이 생겨서 힘들어하고
구설수에 올라서 고통 받는 꿈입니다.
심지어는 법적 소송을 당하거나 큰 사고가 생길 지도 모르니 조심합시다!!

 

자동차사고


 

 

암에 걸리는 꿈을 꾸셨나요??

1.암에 걸리는 꿈 암은 치유하기 힘든 질병인 것처럼 자신의 마음속에 병적인 컴플렉스가 깊다는 것을 상징 한다고 해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자신감이나 의욕이 상실되고 사회생활

noahgigibongbong.tistory.com

 

 

장어가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장어 꿈해몽 태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어가 아주 여러 마리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좀 징그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했습니다. 과연 장어가 나온꿈은 어떤 꿈일까요?? 꿈에서 장어가 나온다면 대부분 좋은 꿈이라

noahgigibongbong.tistory.com

 

 

우리집에 불 나는 꿈을 꾸었어요.불 난 꿈

우리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어요. 불 난 꿈 안녕하세요 꿈에서 집에 불이 났어요!! 집에 불 나는 꿈을 꾸었는데 이 꿈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뭔가 길몽이면서 대박 나는 꿈같은데 한번 살펴

noahgigibongbong.tistory.com

 

 

돌아가신 할머니 나오는 꿈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안녕하세요!! 하루 좋은 꿈 꾸고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꿈에서 항상 만나고 싶은 돌아가신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가 나오는 꿈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뭔가 좋은 꿈같은데 복

noahgigibongbong.tistory.com


#자동차사고 #사고꿈 #절벽에서떨어지는꿈 #사고나는꿈 #교통사고꿈 #피나는꿈 #흉몽 #길몽 #자동차사고꿈 #타이어펑크꿈 #자동차에불난꿈 #자동차화재꿈 #사고사망꿈 #사고꿈 #병원입원꿈 #충돌꿈 #정면충돌 #자동차사고나는꿈 #교통사고나는꿈

반응형